Wbc 야구대표팀 선수들, 경기 앞두고 여자 나오는 룸살롱서 술판 벌였다 +정체 포스트쉐어


여성 종업원과의 합석이나 대화가 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KBO는 음주 당사자로 지목된 특정 선수가 포함된 3구단에 경위서를 요청해 사실 파악에 나섰다. 협회의 발표에 따르면 선수들은 음주 사실은 시인했지만 그 시점과 장소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경기 전날은 아니었고 룸살롱이 아닌 스낵바였다고 설명했다. 이들의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이 명확한 것은 아니지만 한국야구위원회 규약 제151조 품위손상행위 중 ‘SNS를 통한 명예훼손 등 반사회적 행위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경우’라는 조항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연합신문


한편 이번 파문에는 정철원과 김광현 이외 다른 일행과 술을 마신 이용찬도 이름을 올렸다. 몇 년 전 외국의 주요 언론이 한국여성들의 호스트빠 문화를 집중 취재, 보도해 안팎으로 떠들썩했던 적이 있다. 그들은 한 달 월급을 넘어서는 돈을 룸살롱, 단란주점 등에 아낌없이 퍼붓는 한국여성들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그러나 무엇보다 외국인 기자들을 경악시킨 것은 한국여성들이 술집에서 술만 마시는 게 아니라 남성들을 불러낸다는 사실이었다.


약속한 시간인 열 시에 태화관에 이르니 몇 분은 이미 모여 있었다. 긴장하기는 했으나 태연한 표정으로 단정히 자리에 앉아 있는 모습이었다. 요리상이 들어올 때까지 우리는 보통 손과 같이 태연히 상을 받고 앉아서 이미 준비된 선언서와 봉투를 꺼내 하나는 장곡천(하세가와 요시미치) 총독에게 또 하나는 종로서장에게 보내기로 하였다. 장곡천에게는 연락원으로 있던 학생에게 전하기로 하고 종로서장에게는 요리집 인력거꾼을 시켜 전하도록 하였다. 그때 우리는 전하는 이들에게 문 앞에서부터 가지고 온 것이 독립선언서라는 것을 소리치며 알리고 들어가 전해 달라고 부디부디 일러 보내니 그때 시간은 정오가 가까워진 때였다.


이대형은 "야구는 멘털 스포츠이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엄청나게 온다. 경기 끝나면 선수들끼리 모여서 술을 마시는 경우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카드는 이와 같은 현상에 대해 "코로나19로 2년간 지속됐던 사회적 거리두기가 4월에 해제되면서 시간과 인원에 제한 없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모임을 즐길 수 있게 됐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결과를 보면 단란주점, 룸살롱 등 유흥주점의 올해 4월 오후 7시 이후 이용액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01% 급증했다. 경찰 관계자는 "이같은 '하이브리드' 형태의 신종 성매매 업소 단속은 처음"이라고 상황을 전했다. 1970년 대 들어서 국가부채가 늘고 무역적자가 커지자 짧은 기간에 많은 외화를 벌 수 있는 방법으로 기생관광을 전면에 내세웠다. 무엇보다 현금 회전이 좋고 영업 성격이 은밀한 만큼 비자금으로의 전환과 비축이 쉬웠기 때문이다.


이후 WBC 참사가 KBO 리그의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기도 했지만, 현재 리그는 많은 팬의 관심 속에 순항하고 있다. 보도의 내용과 선수의 해명이 엇갈리는 가운데, KBO 역시 수사 기관이 아니라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일단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가운데, KBO가 어떤 후속 조처를 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1년 전 만해도 경기불황 여파로 클럽형 대신 북창동식 룸살롱이 대세를 이뤘다. 다만, 보도자료에서 유치 자체가 가짜뉴스는 아니고 유치를 진행하는 단계에 있으나 아직 확정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반면 한국은 취하고 있는 방식은 일관적으로 처참합니다. 2006년 세계적인 영화사인 미국 MGM이 부산시와 손잡고 1조원을 들여 ‘할리우드형 영화 테마파크’를 조성한다고 발표했지만 불과 4개월 만에 토지매입 가격 등을 둘러싸고 부산시와 갈등을 보이다 결국 무산된 적이 있습니다. 뿐 아니라 이미 테마파크로 자리 잡고 있는 에버랜드와 롯데월드도 수익성이 그리 좋지 않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김 전 회장이 접대 대상으로 지목한 검사들도 김 전 회장의 주장이 사실무근이라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면서 A 씨가 이 회장의 내연녀라는 말이 있다고 따져 물었지만, A 씨는 이 회장과는 아무 관계도 아니며 업소에서 발생하는 매출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한다고 답했다. 12일 오전 부산지법 형사합의5부(심현욱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배 의원 재판에서는 엘시티와 관련된 로비, 접대가 이뤄진 서울 강남 M 룸살롱 업주 A 씨가 증인으로 출석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30대 회사원 김 모 씨는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면 룸살롱에 모여 일종의 청탁을 하지 않나, 현실에서도 똑같을 것 같다"고 비난했다.


다만 음주 시점(경기 전날 및 당일)과 장소(룸살롱)에 대해서는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태는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의 폭로로 시작됐다. 이 채널은 "WBC에 출전한 프로야구 선수들이 지난 3월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서 밤새 음주를 했다"고 주장했다. 뒤이어 뉴데일리는 "일부 투수가 첫 경기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일본전이 열린 10일 밤에도 다음날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앞서 김의겸 의원은 지난 24일 법사위 국감 때 유튜브 채널 '시민언론 더탐사'의 취재 내용을 근거로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부 장관, 법무법인 김앤장 변호사 등이 지난 7월 청담동 술자리에서 머물렀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한 장관은 당시에도 이에 대해 격렬하게 부정하면서 "법무부 장관직을 포함해서 앞으로 어떤 공직이라든지 다 걸겠다"고 반발한 바 있다.


KBO는 31일 "각 선수들에게 경위서를 제출 받고, 그에 따라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한 후 국가대표 규정에 어긋남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계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O 국가대표 운영 규정(13조)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한 징계 조항이 명시돼 있다. 이러한 상황에 네티즌들은 2023 WBC를 끝으로 대표팀을 은퇴한 김광현의 발언을 수면 위로 떠올렸다. 김광현은 일본 야구 대표팀이 전지훈련지인 나고야에서 다르빗슈 유(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주최로 전체 회식을 하며 결의를 다졌다는 말에 “성적이 나오면 회식을 할 수 있다.


연예인들이 룸살롱에 가는 건 몇몇만의 이야기는 아닌 모양이다. 몇년 전 한 톱가수가 여자와 함께 호텔에 투숙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기자들이 호텔로 몰려가 한바탕 소동이 일었던 적이 있었다. 그런데 당시 톱가수와 함께 호텔에 들어간 여자는 애인이나 여자친구가 아니라 윤씨의 룸살롱 호스티스였다는 것. 전혀 그런 곳에 출입하지 않을 것 같은 그 가수조차 룸살롱에 출입하고 있음을 증명한 예라 할 수 있다.

분당오피 오피사이트 추천 분당오피 오피사이트 추천 분당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